본문 바로가기

맛집BEST/강북구.성북구

석계역 맛집 베스트 6 :: 석계 숨은 맛집 석계 주변 맛집 모음ZIP!

석계에 맛집이 얼마나 많이 있는지 아시나요?
알고보면 곳곳에 숨은맛집이 많은 석계역!
(요즘 석계가 그렇게 핫하다고..속닥ㅎㅎ)

화끈한 불맛나는 매운족발부터
바지락이 수도없이 들어간 바지락 칼국수까지~!
지금부터 석계에서 핫한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석계역 1번출구로 나오면 있는 떡볶이집!
가격대비 양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네요.!
(슈퍼주니어 규현 떡볶이로도 유명합니다ㅎㅎ)

요즘 석계에서 제일 핫하다는 그 집!
여기 치즈폭탄계란찜은 필수로 시켜야 됩니다..ㅎ

바지락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는
현지인추천 유명 칼국수 맛집!
얼큰한 국물이 끝내줍니다>ㅡ<

날이 추으면 꼭 먹어줘야된다는 방어회!
맛집 블로거 사이에서 인생방어횟집으로 유명합니다.
두툼한 방어회가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ㅎ

석계에서 그렇게 유명해서 여러 호점이 있는 집!
스트레스에는 매운족발인데
단순히 맵기만한게 아니라 맛있게 매워서
중독성이 그렇게 강합니다ㅠㅠ

연어더쿠 필수리스트에 있다는 그 집!

두툼한 고퀄리티 연어가 무한리필이면..
도대체 몇 판이 가능할까요?
(저는 배터질 때까지 가능할거같네요..^^)

석계 사는 친구가 고심끝에
추천해준 맛집들이라
더더욱 믿을만한 정보입니다!

코로나 끝나면 하나하나하
도장깨기하러 가야겠네요!ㅎㅎ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